스트릿 댄스는 가수의 무대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‘앙상블 ’적 요소가 아닌 독립 장르의 위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,
장르 특성상 청소년 및 청년층의 스타일리쉬 라이프(Stylish Life)를 선도하는 문화코드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. 아울러 댄스 뮤직 & 댄스 퍼포먼스 콘텐츠는
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‘스낵컬처 (Snack Culture)’ 형태의 문화 소비경향과 맞물려 ‘쇼 비즈니스 콘텐츠’로 큰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.
이에, 댄스 퍼포밍 음원 작곡가와 전문 댄서를 연결하는 뮤직 레이블 ‘THE VIBES’를 통해 전문 댄서 중심의 음악시장을 선도합니다.